학회 개요 
:: 두뇌기반 교육의 영역을 연구개발 교환 및 보급을 목적으로 한다.


뇌 과학적 기준 제시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한국두뇌교육학회는 아이들을 교육하는데 있어서 뇌 과학적 준거를 제시하고, 학문적 기반과 기술을 발전 보급시키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. KBES한국두뇌교육학회는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사업을 수행한다.

   1. 두뇌교육과 관련된 학문적 연구기반 조성

   2. 두뇌교육 관련 응용기술의 개발과 보급

   3. 학회지와 소식지 발간

   4. 연구발표회, 강연회 및 강습회 개최

   5. 산학협동의 증진

   6. 다른 분야와의 학술교류 및 공동학술대회 개최 

 

   






"행복한 교육시스템 연구 개발로 교육1등 국가"


두뇌 기반 교육의 영역의 연구개발 교환활동을 통하여 두뇌 교육심리와 인지 신경과학 발전 및 교육현장의 질적 개선 도모를 목적으로 한다.   

장기적인 안목에서 우수 두뇌인재를 육성하고 , 두뇌교육 혁신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본 학회의 역할이며, 유아 두뇌교육의 출발점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성장 추구를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 입니다.